DC의 새 배트맨 영화는 애플렉 버전에서 한 가지를 지켜야 합니다.
출처 | https://screenrant.com/dc-universe-new-b...n-affle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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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epl 번역을 통한 기사입니다
DC의 새로운 배트맨 영화 '더 브레이브 앤 더 볼드'는 벤 애플렉이 연기한 배트맨의 한 가지 면모를 되살려야 합니다.
벤 애플렉은 비교적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다크 나이트 이후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 저스티스 리그, 그리고 곧 개봉할 플래시 영화에서 배트맨 역을 맡았죠.
하지만 애플렉은 배트맨 솔로 영화에 출연하지 못했고, 새로운 배트맨 리부트는 배트맨 대 슈퍼맨 이후 6년 후에야 이루어졌습니다.
배트맨(2022)은 호평과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DC 영화의 미래가 될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배트맨이 속편과 확장된 유니버스를 선보이는 동안 DC는 제임스 건과 피터 사프란의 DC 스튜디오를 통해
상호 연결된 새로운 DC 유니버스를 갖게 될 것입니다.
DC 유니버스의 향후 일정에는 벤 애플렉이나 로버트 패티슨의 배트맨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새로운 배트맨 영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레이브 앤 더 볼드의 배트맨은 애플렉처럼 코믹한 수트가 필요합니다.
브레이브 앤 더 볼드의 배트맨은 대부분의 배트맨 극장판 등장에 사용된 클래식한 배트 갑옷보다는
코믹에 더 가까운 배트맨 수트를 선택해야 해요. 팀 버튼의 배트맨(1989)부터 크리스토퍼 놀란의 다크 나이트 3부작에 이르기까지
배트맨 영화는 브루스 웨인에게 비교적 현실적인 톤의 갑옷을 입히는 데 익숙하지만
코믹스에서 배트맨이 입는 것과는 전혀 닮지 않은 갑옷을 입혔죠.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야 배트맨이 마침내 좀 더 클래식한 회색 조끼를 입게 되었는데,
이 조끼는 화면에서 멋지게 보이며 벤 애플렉의 배트맨에게 훨씬 더 많은 기동성을 부여해 주었죠.
'배트 아머'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배트맨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방식으로,
배우와 스턴트 배우의 연기뿐만 아니라 영화가 실제로 묘사할 수 있는 배트맨의 기술도 제한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 3부작은 훌륭한 각색에도 불구하고 영감이 없는 전투 장면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배트맨 갑옷의 또 다른 문제점은 마치 팀 버튼 배트맨 영화 이후 다크 나이트가 진화하지 않은 것처럼
여러 배트맨 버전이 너무 비슷해 보인다는 점입니다. 애플렉의 메인 배트 수트는 물론
배트맨 대 슈퍼맨과 저스티스 리그의 추가 수트도 이러한 문제를 피했습니다.
코믹에 가까운 배트 수트는 패틴슨의 배트맨과
DC 유니버스의 배트맨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더 브레이브 앤 더 볼드'의 코믹에 가까운 배트맨 수트는 DC 유니버스의 새로운 배트맨을
로버트 패틴슨의 배트맨과 차별화할 수 있으며, 이는 DC가 역사상 처음으로 두 개의 다른 배트맨 프랜차이즈를
동시에 진행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배트맨은 DCEU와 달리 다크 나이트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 방식을 택하여 배트맨을 형사의 기원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배트맨의 세계에는 지나치게 환상적이거나 공상과학적인 것이 없었고,
이러한 현실주의는 배트 아머로의 복귀로 이어졌습니다. 사실 패틴슨의 배트맨 수트는 베일의 수트보다
훨씬 더 사실적이었는데, 전자는 브루스가 직접 제작한 것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배트맨' 직후에 새로운 배트맨 시리즈를 출시하는 것은 위험한 결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DC 유니버스의 '더 브레이브 앤 더 볼드'는 '배트맨'에 없는 망토를 두른 성전사의 모든 측면을 활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현실적인 배트맨 이야기에서는 어울리지 않을 수 있지만 환상적인 DC 유니버스의 일부로 완벽하게 어울리는
만화책 같은 배트맨 의상과 도구가 포함됩니다.
DC의 새로운 배트맨은 데미안 웨인 버전의 로빈, 배트 가족 및 기타 저스티스 리그 관련 캐릭터와
상호작용하게 되므로 더 브레이브 앤 더 볼드에서 보다 사실적이지 않은 양식화된 수트와 장치를 도입하는 것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