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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버워치2> 만우절 이벤트 패치

MasterNoise MasterNoise 50 IP: *.179.4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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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overwatch.blizzard.com/ko-kr/new...blzcmp=app

오버워치 2 아주 진지한 패치 노트 - 초안 - 공개 금지

개발자 노트 - 테스트 패치

아래 변경 사항은 우선 아케이드 모드에만 적용됩니다. 아론 켈러 왈, 자기가 파치마리와 소통할 수 있는데, 녀석들이 이 패치를 적용하라고 했다네요. 아론은 어차피 새로운 아케이드 모드만 플레이할 테니까, 다른 모드에는 적용 안 해도 모를 겁니다.

영웅 업데이트

모든 영웅

  • 모든 영웅에게 새로운 궁극기 음성 대사가 추가됩니다.
  • 영웅을 변경하면 궁극기 충전량의 50%가 유지됩니다.

개발자의 의견: 고인물들은 신규 플레이어에 비해 음성 대사를 인지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공정한 경쟁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영웅의 새로운 궁극기 음성 대사를 녹음하여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대사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영웅을 변경할 때 유지되는 궁극기 충전량 또한 증가시켰습니다.

돌격 역할 지속 능력

  • 궁극기 충천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돌격 영웅에게 결정타를 적중시킨 영웅의 궁극기가 상당량 충전됩니다.

개발자의 의견: 돌격 영웅들은 공격대 우두머리와 같습니다. 우두머리를 쓰러뜨리면 그에 걸맞는 보상이 주어지는 게 맞겠죠?

공격 역할 지속 능력

  • 처치 시 생명력을 50 회복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혼자서 뒤로 돌고 있는데 치유를 받지 못하면 참 곤란하죠. 특히 아군 지원 영웅들이 죽고 부활하느라 바쁠 때면요. 이번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최소한 생존할 수는 있을 겁니다.

지원 역할 지속 능력

  • 생명력이 낮아지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적이 계속 뒤로 돌면 살아남기가 어렵죠. 이번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기습을 당하더라도 살아남을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겁니다. 공격적으로 활용하지는 말아 주세요.

돌격

둠피스트

개발자의 의견: 강화된 둠피스트의 건틀릿은 빌딩도 부술 수 있으며, 유리병 뚜껑을 한 번에 열 수도 있습니다.

지진 강타

  • 파워 블락으로 강화될 수 있습니다.
  • 강화되었을 때의 공격력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충격파에 적중당한 적이 공중으로 떠오릅니다.

D.VA

개발자의 의견: 투사체를 파괴하는 광선인데 당연히 직접 맞아도 아파야겠죠.

방어 매트릭스

  • 투사체를 무력화한 이후, 1초 동안 방어 매트릭스의 효과 범위 내에 있는 적에게 30의 피해를 줍니다.
  • 방어 매트릭스의 처치 결정타가 궁극기를 추가로 5% 충전합니다.

정커퀸

개발자의 의견: 정커퀸의 고함이 너무 커서 적의 고막을 손상시킵니다. 그래도 걱정하진 마세요. 아군에게는 여전히 "용기를 북돋아 주는 친근한 외침"일 뿐이니까요.

지휘의 외침

  • 사용하면 범위 내의 적에게 출혈 효과를 적용합니다.

오리사

개발자의 의견: 오리사의 공중 몸통 박치기는 눔바니 최고의 범죄 예방 조치라고 합니다.

수호의 창

  • 공중에 있는 동안, 수호의 창을 사용하면 오리사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방어 강화

  • 오리사의 낙하 속도가 증가하고, 땅에 착륙하면 해당 지역에 피해를 줍니다.

라마트라

개발자의 의견: 라마트라는 네메시스 형태일 때 훨씬 더 효과적이죠. 그래서 모두가 자신만큼 고통받을 때까지 네메시스 형태를 유지하겠다고 합니다.

  • 옴닉 형태가 비활성화됩니다.
  • 라마트라가 항상 네메시스 형태를 유지합니다.
  • 추가 방어력이 225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공허 방벽

  • 기술 1로 변경됩니다.

막기

  • 사용을 멈추면 재사용 대기시간 1초가 적용됩니다.

라인하르트

라인하르트의 의견: 공중에 있는 적에게 돌진할 수 없어서 토르비욘에게 좀 도와달라고 했다네. 난 이제 하늘에서도 대장군이라네!!!!!

돌진

  • 이제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점프를 길게 누르면 떠오르고, 웅크리기를 길게 누르면 내려옵니다.
  • 방향 전환이 33% 향상되었습니다.

로드호그

개발자의 의견: 로드호그는 안 좋은 위치를 선정한 적을 응징하는 돌격 영웅입니다. 이 역할에 더욱 충실할 수 있게, 갈고리의 사거리를 증가시켜 모든 위치를 안 좋은 위치로 만들었습니다.

사슬 갈고리

  • 사거리가 50% 증가했습니다.

시그마

개발자의 의견: 중력 에너지는 상당히 강력합니다. 거대한 바위를 들어 올릴 힘이 있다면, 누구든지 들어올릴 수 있겠죠.

강착

  • 충격에 적중당한 적은 뒤로 밀려나며, 4초 동안 저중력 상태가 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윈스턴

개발자의 의견: 윈스턴!

윈스턴?

  • 윈스턴!

레킹볼

개발자의 의견: 레킹볼이 고철장 전투의 챔피언이 될 때 사용했던 대표 기술들을 선보입니다.

갈고리 고정

  • 벽을 튕겨 떨어질 때 최대 속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지뢰밭

  • 지뢰들이 근처의 적에게 천천히 이동합니다.

공격

애쉬

개발자의 의견: 서부의 판타지를 더 정확하게 재현하기 위해, 이제 다이너마이트의 불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옮겨붙습니다.

다이너마이트

  • 불이 근처의 적에게 최대 4회 옮겨붙습니다.

바스티온

개발자의 의견: 바스티온이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설정: 강습"이 업그레이드되어 예전의 "설정: 전차"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설정: 강습

  •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전술 수류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가 됩니다.

캐서디

개발자의 의견: 캐서디는 고양이 같은 반사신경을 활용해 무엇이든 피할 수 있습니다. 척추 건강에는 별로 안 좋지만요.

구르기

  •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고, 재생되는 체력을 소모합니다.
  • 구르기를 사용하는 동안 모든 피해를 회피합니다.
  • 재장전되는 탄약이 6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에코

개발자의 의견: 이제 에코가 적을 사격할 때 손가락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삼각탄

  • 투사체를 추가로 2개 발사합니다.
  • 투사체 당 피해량이 17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겐지

개발자의 의견: 치료가 필요하다는 음성 대사를 끝없이 반복하던 당신, 모두가 무시했지만 결국 무언가 이뤄졌군요!

  • 겐지가 치료를 요청할 때, 간혹 자신을 치유합니다.

한조

개발자의 의견: 한조는 오랜 시간을 들여 활과 기하학에 통달했습니다. 절대 마법과는 관련 없는 일입니다.

폭풍 화살

  • 폭풍 화살이 음파 화살 쪽으로 튕깁니다.

정크랫

개발자의 의견: 정크랫이 폭탄을 꼼꼼하게 챙기지 못해서, 자신을 밀쳐낼 때마다 주머니에서 폭탄이 새어 나옵니다.

완전 난장판

  • 충격 지뢰로 날아오를 때 폭탄을 떨어뜨립니다.

메이

개발자의 의견: 저희는 메이 플레이어들이 전투준비실에서 빙벽을 세워 팀원들을 '떨어지지 않게'하는 빈도가 줄어든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메이의 게임플레이의 핵심이기 때문에, 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얼음 기둥을 추가했습니다.

빙벽

  • 더 많은 기둥이 생성되며, 형태가 조금 바뀝니다.

파라

개발자의 의견: 로켓 점프요? 위험해 보입니다만. 그러나 충분한 연료를 마련할 여유가 없을 때는 좋은 이동 수단입니다.

로켓 런처

  • 로켓이 자신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며,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포화

  • 포화를 사용할 때 파라가 뒤로 밀려날 수 있습니다.
  • 이제 포화 로켓이 자신을 밀쳐냅니다.

호버 추진기

  • 연료가 33% 감소했습니다.

리퍼

개발자의 의견: 리퍼는 워낙 많이 얻어맞은 탓에, 이제는 멋을 포기하여 포즈를 취하지 않고 바로 순간이동합니다.

그림자 밟기

  • 이제 순간이동 위치를 지정한 후에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소전

개발자의 의견: 소전은 순간적인 위력이 감소한 이후, 개발팀의 기대를 충족시켜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전의 기술에 매우 합리적인 기절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파워 슬라이드

  • 이제 적에게 충돌하면 75의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5초 동안 넘어뜨립니다.

솔저: 76

개발자의 의견: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될 것을, 굳이 바닥에 설치할 필요가 있나요?

생체장

  • 이제 사용하면 솔저: 76에게 부착됩니다.

솜브라

개발자의 의견: 안전 조치의 일환으로, 이제 위치변환기가 순간이동한 단단한 물체를 강제로 분리합니다. 안타깝지만 이 과정은 꽤 고통스럽습니다.

위치변환기

  • 이제 순간이동 목적지의 범위 내에 120의 피해를 줍니다.
  • 투사체 속도가 2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시메트라

개발자의 의견: 감시 포탑을 날릴 때부터 바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는 설정이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시메트라는 이 변화로 감시 포탑의 효율이 32.33% 향상되었다고 추정합니다... 물론, 순환 소수입니다!

감시 포탑

  • 이제 포탑이 날아가는 중에 상대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포탑이 지형에 고정되기 전에 받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토르비욘

개발자의 의견: 저희는 토르비욘이 지속적인 피해를 주기 위해 포탑에 과도하게 의존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간단한 밸런스 변경으로 이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토르비욘이 1000%는 강력해질 겁니다!

과부하

  • 이제 대못 발사기와 대장간 망치도 적을 불태우며, 30의 추가 지속 피해를 줍니다.

트레이서

개발자의 의견: 이제 트레이서가 과거로 시간 역행을 하면 진공 상태를 남깁니다. 시간 여행은 원래 그런 겁니다.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시간 역행

  • 사용 시 근처의 적을 끌어당깁니다.

펄스 폭탄

  • 폭발까지 걸리는 시간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개발자의 의견: 독 탄환이라고 덜 아픈 건 아니지만, 그래도 대처할 여지는 있잖아요?

죽음의 입맞춤

  • 치명타 적중 시 해당 피해를 3초 동안 지속되는 독 피해로 줍니다.
  • 위도우메이커가 중독된 적을 벽 너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지원

아나

개발자의 의견: 주사기에 뭐가 들었는지 모르지만, 이마에 맞았을 때 훨씬 더 아프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생체 소총

  • 이제 적에게 헤드샷을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바티스트

개발자의 의견: 소문에 의하면 바티스트는 높이뛰기와 멀리뛰기 모두에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외골격 전투화

  • 외골격 전투화로 점프할 때의 수평 거리가 충전량에 따라 증가합니다.
  • 외골격 전투화를 사용한 후 점프 키를 길게 누르면 계속 통통 튑니다.

브리기테

개발자의 의견: 이제 도리깨가 당신을 투척합니다! 도리깨를 휘두르면서 "이야아아아!"라고 외치면 더 잘 작동합니다.

도리깨 투척

  • 브리기테가 도리깨의 머리 부분으로 당겨집니다.

키리코

개발자의 의견: 카네자카는 큰 도시고 키리코가 지켜야 할 사람도 많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은 특히 출퇴근 시간에 키리코가 늦지 않게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순보

  • 사거리가 35m에서 350m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이동한 거리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루시우

개발자의 의견: 저희는 소리 파동이 모든 영웅을 밀쳐낼 수 있지만, 투사체는 어찌할 수 없다는 문제를 인지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논리적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소리 파동

  • 이제 투사체를 튕겨냅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메르시

개발자의 의견: 통계에 따르면, "전투 메르시" 플레이스타일이 저희가 의도한 것만큼 자주 활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메르시의 공격력을 바람직한 수준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작은 변화를 도입했습니다.

카두세우스 블라스터

  • 탄창 크기가 25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 투사체 속도가 5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모이라

개발자의 의견: 어디서 날아온 지도 모르는 뜬금없는 생체 구슬 때문에 죽었던 적 있으시죠? 사실 그건 100% 의도한 겁니다. 이제 생체 구슬이 모이라의 모든 명령을 따릅니다. 비록 이해하는 건 "멈춰"와 "움직여"뿐이지만요.

생체 구슬

  • 생체 구슬을 사용할 때 기술 키를 누르면 구슬이 멈추거나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젠야타

개발자의 의견: 젠야타는 이 기술을 "날아 차기"라고 부르지만, 어차피 항상 날고 있으니 그냥 "차기"라고 부르는 게 적절하지 않을까요?

밀어차기

  • 공중에서 사용하면 젠야타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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